본문 바로가기

ISSUE

코로나 치료법

코로나에 따르면, 확인 된 환자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. 어제 초중 고등학교 보육원 구급 긴급 치료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나는 그것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 코로나 백신 코로나 치료제 상용화시기 나는 그것이 될 수 있는지 궁금했다 희망의 소식이 있습니다. 요약해서 말하자면 코로나 백신 6 월에 임상 시험에 들어갔다



코로나 약물 누가 두 가지를 제시

1) 미국 마약 에볼라 Lem de Sibir 3 월 말까지 승인

2) AIDS 치료제 인 Kaletra 이것은 코로나 초기 인간에게 효과적인 것으로 보입니다.

중환자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그리고 일본은 코로나 약입니다

아비 간 투약 한다고 합니다.

 

 

코로나 백신

코로나 19 백신의 개발에 관한 임상 연구 결과가 다음달 13 일 이내에 나온다는 발표가 세간의 관심이 쏠리고있다. 이와 관련, 지난 20 일 (현지 시간) 세계 보건기구 (WHO)는 "코로나 19 바이러스 치료의 임상 연구의 중간 결과가 3 주 내에 나올 것"이라고 밝혔다. 이어 미국에서도 백신의 개발을위한 뉴스가 전해졌다. 미국 내 한인 CEO 기업 "이노비오 '가 이르면 6 월에 코로나 19 백신의 첫 임상 시험을 시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. 이어 백신 개발 관련 뉴스 코로나 19 사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 느냐는 기대의 목소리가 나오고있다.

 

코로나 치료제

23 일 니혼 게이 자이 신문은 일본에서는 22 일부터 항 인플루엔자 약 "아버지 사이 '를 신형 코로나 치료를 위해 환자에게 투입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. 아버지 사이는 일본 후지 필름 자회사 인 후지 필름 토야마 화학이 개발 한 항 인플루엔자 약이다. 아버지 사이에는 리보 핵산 (RNA) 바이러스가 복제하는 것을 방지하고 신종 플루를 치료하는 약이다. 이 약은 일본 정부가 타미플루 등 기존의 항 인플루엔자 약이 듣지 않는 신종 플루가 유행하면 일본 정부가 판단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조건으로 2014 년 승인 된 일본에 약 200 만명 분 비축되어있는 것으로 나타났다.

 


아비간은 부작용의 위험이 있으므로 임산부에 투여 할 수 없다. 통풍, 고요 산혈증 환자도 투약 전에 상담을 받아야한다. 안티 에볼라 약 "에레데시비루 '을 투여하는 연구도 시작할 예정이다. 후생 노동성은 미승인 약이다 "에레데시비루"를 2 월 중에 환자에게 투여하고 3 월말에 승인을받는 임상 시험을 시작한다. "에레데시비루 '도 바이러스의 증식에 필요한 RNA의 생성을 방지 약이다. 항 에이즈 (HIV) 의약품도 치료에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있다. "카루레투라"라는 항 HIV 바이러스가 체내에서 활동하는 데 필요한 효소의 작용을 방해한다. 중국 우한 호흡기 전문 병원 진인 탄 (금 담) 병원의 장 딩위 (張定宇) 원장은 23 일 아사히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"항 HIV 약물이 효과가있을 정보를 접하고 투약 한 결과, 초기 환자 에 효과가있는 것으로 보인다 "고 말했다.

장 원장은 또 "아내도 사스에 걸린 항 HIV 약물을 투여 한 결과, 곧 음성으로 바뀌었다. 그러나 중태 인 환자는 항 HIV 효과를 보이지 않는 것 같다"고 장 원장 는 덧붙였다.


그리고 일본은 미국의 신약 에볼라 치료 레무데시비루 3 월 말쯤 승인 셋째 에이즈 치료제이다 카루레투라이 코로나 초기에 걸린 사람에 효과적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.

 

코로나 치료제 , 코로나 백신 

'ISSU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코로나 정보 (2월26일 16시기준)  (0) 2020.02.26
코로나 증상  (0) 2020.02.25
코로나 19 ECMO 에크모  (0) 2020.02.24
코로나 인원  (0) 2020.02.23
도어락  (0) 2020.02.17


Flag Counter